쩝쩝박사

[신상 라면]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후기 !!

쩝쩝 박사 2020. 9. 23. 00:47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쩝쩝'박사입니다!

 

오늘은 신상라면!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여러분들은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불닭볶음면보다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더 좋아하는데요

 

매콤하면서도 느끼한 맛이 계속 생각나서 찾아 먹게 되네요ㅎㅎ

 

그 런 데 , , ,!!

 

이번에 삼양에서 까르보 불닭볶음면에 느끼한 맛을 추가한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새로 출시하였다고 합니다!

 

까르보 불닭 처돌이들 소리 질러~~~~!! ヽ(^o^)丿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집 앞 편의점에서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4봉짜리를 사서 집으로 호다닥 달려왔어요

 

가격은 4봉짜리 기준 6500원입니다..

 

싼 편은 아니죠,, ( •́ ̯•̀ )

 

먹어보기 전! 저는 오늘도 어김없이 상품 뒷면에 적혀있는 영양성분을 봅니다..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의 영양성분이에요 (어차피 먹을 거면서 왜 보는지,,ㅎㅎ)

 

나트륨과 지방을 제외하고는 전체적으로 까르보 불닭볶음면보다 살짝 높아요

 

맛있는 것들은 왜 항상 흉악한 걸까요,,ㅜㅜ 

 

라면 끓이는 방법은 불닭볶음면 시리즈와 동일합니다!

 

먼저 면을 삶아주고 면이 익었다면 물이 8스푼 정도가 남게끔 버려줘요

 

그런 다음 같이 들어있는 분말수프와 액상수프를 넣고~

 

(두 봉지를 끓였는데 저는 맵찔이라 액상수프를 한 개 반 정도만 넣었어요ㅎㅎ)

 

 불에 볶으면서 쉐킷 쉐킷 비벼줍니다!! (ง •̀_•́)ง

 

☆ 짜 잔 ☆

 

어때요 여러분,, 저 영롱한 빛깔,,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침 넘어가네요... (˘̩̩̩ε˘̩ƪ)

 

저는 bhc 뿌링핫도그와 같이 먹었어요 ㅎㅎ (살찌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 ))

 

더 느끼하고 더 자극적인 맛을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려요!

 

저는 뿌링핫도그를 면으로 휘휘 감싸서 먹었답니다..

 

이렇게 드시면 극락을 체험하실 수 있어요 (✪‿✪)

 

총평

 

사실 저는 까르보 불닭볶음면과의 차이를 못 느꼈어요,,

 

쪼~~~~금 더 느끼하다는 거??

 

쪼~~~~금 덜 맵다는 거??

 

저처럼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좋아하신다면 강력추천드릴게요!

 

하지만 까르보 불닭볶음면과는 다른 특별한 맛을 기대하는 분에게는 흐음,,, 글쎄요 ㅎㅎ

 

더욱더 느끼한 맛을 원하신다면 우유나 치즈를 넣어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느끼하게 먹고 싶을 때 생크림을 넣어 먹는 편인데 여러분들 기호에 따라 넣어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이렇게 삼양에서 갓 출시한 크림 까르보 불닭을 먹어봤습니다!

 

여러분들이 드시고 싶은데 망설여진다! 혹은 궁금하다! 싶은 음식들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빠른 시일 내로 먹어보고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ᕙ(•̀‸•́‶)ᕗ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