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

[신상 과자]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솔직리뷰!

쩝쩝 박사 2020. 9. 16. 23:51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쩝쩝'박사 입니다!

 

오늘은 새로나온 과자를 소개해드릴건데요

 

그 것은 바로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입니다!!!

 

개인적으로 꼬북칩의 묵-직한 두께감과

 

어떠한 과자와도 비교할 수 없는 특유의 바삭바삭함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콘스프, 인절미, 시나몬 맛은 어디서나 쉽게 구할 수 있는데

 

아직까지 초코츄러스 맛은 구하기 쉽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우연히 동네 마트에서 쇼핑하다가 딱! 눈에 띄어서 잽싸게 납치해왔습니다 ㅎ.ㅎ

(대형마트,편의점엔 아직 없는 거 같아요 ㅠㅠ)

 

납치해온 꼬북칩

짜잔!! 

 

작은 사이즈와 큰 사이즈가 있는데

 

작은 사이즈는 1000원 큰 사이즈는 2000원입니다!

(동네 마트 가격이라 편의점이나 대형마트는 다를 수 있어요~)

 

저는 당연하게 큰 놈으로 납치해왔습니다 ˵¯͒⌄¯͒˵

 

뒷면은 이런식으로 구성돼있습니다!

 

하나 하나 살펴볼까요~?

 

오호 기본적으로 초콜릿 코팅에

 

달~콤한 슈가토핑까지 솔솔 뿌려줬다고 하네요 ㅎᴗㅎ

 

콘스프맛보다 칩 무게가 무거워졌다고 하는데!

 

한 번 기대해보겠습니다 :D

 

초콜릿은 다이제초콜릿으로 만들어졌어요!

 

개인적으로 다이제 무척 좋아하지만....

 

어마무시한 칼로리때매 평소에 거의 먹지 못 하는데 TヘT

 

그나마 이 친구로 위안을 삼아야겠네요 ㅎㅎ.....

 

그리고 코코아프리퍼레이션이라는 처음 보는 재료가 있어서 궁금하여

 

아~주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분유와 코코아매스를 섞은 것으로

 

원료가 코코아 원료보다 저렴하여 여러 초콜릿 제품에 정말 많이 사용된다고 하네요~

 

다음은 영양정보입니다!

 

과자의 영양정보를 봐서 뭐하냐... 하실 수 있는데

 

저는 워낙 습관이라.. 궁금해 하실 수도 있고... ;_;

 

그래서! 간단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ㅎᴗㅎ

 

음.. 총 내용량이 136g인데 30g과 100g을 표시해놨네요...

(흉악한 성분을 조금이나마 감추기 위한 많은 과자 회사들의 계략입니다 -..-)

 

그래서 제가 136g을 기준으로 말씀드릴게요 ㅎᴗㅎ

 

총 내용량 : 136g

나트륨 : 240mg

탄수화물 : 81g

당류 : 32g

지방 : 44g

포화지방 : 27g

콜레스테롤 : 5mg미만

단백질 : 9g

총 칼로리 : 747 Kcal

 

어마무시하지만! 먹을 땐 따지지 않고 맛있고 즐겁게!!!!! ^_^

(애초에 보질 말지.....)

 

접시에 덜어서 먼저 모양을 살펴봤는데

 

초코 코팅이 그래도 나름 야무지게 돼있네요?!

 

초콜릿 향도 은은~하게 나는게 얼른 먹어보고싶네요 ˵¯͒⌄¯͒˵

 

두께는 평균 3~4겹으로 돼있구요~

 

설탕도 콕콕 박혀있는 것으로 보아 무척 달 거 같다는 생각이!..

 

우유도 준비됐겠다! 본격적으로 먹어보고 평가해볼게용 ㅎᴗㅎ

 

 

총평

은 정말 써져있는 그대로... 정말 그냥 초코츄러스 그 자체에요...!

딱히 특별할 거 없이

초콜릿의 달달함과 츄러스 특유의 시나몬향이 더해져

그냥 딱! 초코츄러스 맛입니다!

 

은 정말 많아요! 

꼬북칩 자체가 원래 양이 많고 과자 한 개도 크고 두껍다보니까

양으로 배신하진 않죠 ㅎㅎ

 

하지만!

조금만 먹어도 많이 물리더라구요.... T_T

첫 입은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었는데

먹을수록 너~무 달아서 계속 우유를 찾게되더라구요

초콜릿만의 달달함뿐만 아니라 시나몬+설탕까지 추가되니까

초코과자를 매우 좋아하는 편인 저도 무척 달게 느껴졌습니다 ;_;

 

 

위 내용은 제 개인적인 평가일 뿐이고

맛 자체도 괜찮고 아메리카노와 우유랑 잘 어울리는 조합이니까

한 번 드셔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더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뵐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