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

[신상 라면]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맛 후기!

쩝쩝 박사 2020. 9. 24. 16:55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쩝쩝'박사입니다.

 

오늘은 신상 라면인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맛'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여러분들은 기존의 신라면 블랙을 드셔보셨나요~?

 

개인적으로 특유의 사골맛과 풍부한 건더기로 구성돼서

 

정말 맛있는 라면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 런 데! 이번에 신라면 블랙에서 두부김치맛이 나왔다고 해서

 

집 앞 롯데마트로 호다닥! 달려가서 바~로 납치해왔습니다 ㅎᴗㅎ

 

짜잔! 겉표지는 일반 신라면 블랙과 다를 바 없어보입니다!

 

근데...

"전자레인지로 조리해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이게 눈에 띄네요 ㅎᴗㅎ 이따가 전자레인지로 조리해보겠습니다!

 

가격은 롯데마트에선 990원!

편의점은 1600원입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

 

하지만 난 꼬들면파니까 1분 30초...메..모..

 

영양성분도 한 번 살펴볼까요~?

 

총 내용량 94g 기준

나트륨: 1710mg

탄수화물: 64g

당류: 7g

지방: 13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5mg미만

단백질: 7g

칼슘: 114mg

 

총 칼로리 : 400 Kcal 

 

역시 라면답게 나트륨이 상당히 많지만!

 

국물 라면 같은 경우엔 면만 건져서 먹을 경우

 

총 나트륨의 6~70% 정도만  섭취하는 거라네요~

 

밤 늦게 야식으로 라면 드시는 분들!

다음 날 조금이라도 덜 부으려면...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근데 스프에 써져있는 건 뭘까요?

 

출시 기념 이벤트?!

 

인스타그램에 태그해서 인증샷 올리면 경품을 준다네요..?!

 

한 번 링크 따라가봐야겠어요!

 

오호~ 이벤트 기간은

2020년 9월 1일~ 2020년 10월 31일 

 

총 9번에 걸쳐서 매주 화요일 10명에게 농심 럭키박스를 준다네요!

 

#신라면블랙두부김치 #신블랙이벤트

 

두 개의 해시태그를 꼭! 넣어서 

인증샷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만 하시면 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D

 

자~ 이제 다시 본격적으로 제품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건더기로는 두부와 김치가 꽤 많이 들어가있는 걸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물을 표시선까지 맞춘 후에 전자레인지 1분 30초 고고~!

(퍼진면을 좋아하시면 2분 돌려주세요~)

 

노릇노릇...하게 잘 익었죠~?

 

자 이제 닭가슴살과 함께 맛있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표지에 건조두부라고 써져있어서 씹는 맛이 있을 줄 알았는데!

 

물~컹... 연두부 그 자체네요 ㅎㅎ

 

말랑말랑~하다보니까 국물도 잘 베어있어서 맛있어요 :D

 

근데 두부 드실 때 많이 뜨거우니까ㅠㅠ 입 데지않게 조심하세요!

 

김치도 곳곳에 꽤 많고 시~큼하니 맛있네요!

 

 

총 평

국물을 먼저 호로록한 순간 딱 든 생각이 있어요

 

"와 이거 해장용이다"

 

진짜 술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라면으로 해장하시는 분들 많은데

 

앞으로는 이걸로 해장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술안주로도 제격일 거 같구요... :)

 

저는 술을 좋아하지 않지만 술이 생각날 정도였습니다 ㅎㅎ...

 

김치맛이 정말 잘 배어져있다보니까 뒷맛이 상당히 깔끔하고

 

쪼꼬미 두부들을 쏙쏙 빼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김치라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강추!

술안주나 해장용으로도 정말 강추!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뵐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