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

[신상 버거] 버거킹 기네스 와퍼! 솔직 후기!

쩝쩝 박사 2020. 9. 26. 01:44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쩝쩝'박사입니다!

 

오늘은 버거킹 신상 버거인 '기네스 와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에서 버거킹을 가장 선호하는데요~

 

이유는! 가장 크고 맛있으니까... !  ˵¯͒⌄¯͒˵

 

신상이 나오면 거의 바로 꼭 먹어볼 정도로 사랑합니다... ㅎㅎ

 

이번에 나온 기네스 와퍼가 주변에서 평이 상당히 좋아서

 

오늘 날 잡고 한 번 다녀왔습니다! 같이 가보시죠 :D

 

 

 

오호... 역시 매장에 대문짝만 하게 홍보를 하고 있네요!

 

 

 

평소 저는 버거킹에서 주문할 때

 

어플에서 일주일 단위로 15~20개 정도

제공하는 쿠폰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구글 플레이나 앱 스토어에서 버거킹 어플을 다운받으신 후 들어가면!

 

 

 

이러한 창이 뜨는데

 

하단에 쿠폰 버튼을 누르시면 다양한 쿠폰이 있어요!

 

신제품 같은 경우엔 항상 10% 정도 할인 쿠폰이 있구

 

그 이외에 다른 제품은 50% 할인까지도 됩니다!

 

버거킹을 자주 가신다면 꼭! 어플 다운받으세요! ^.^

 

 

 

11% 할인 코드를 바~로 무인기 바코드에 삑!

 

주문 완료!

 

 

 

드디어... 제 곁으로 왔습니다... T_T

 

세트 2개 혼자 다 먹는 거 아니구요 하나는 여자친구꺼에요 ㅎᴗㅎ

 

 

 

겉표지는 기네스! 흑맥주 느낌답게 검정색으로 아주 심플하네요 :D

 

가격은 세트로 정가 9500원!

어플 할인으로는 8500원!

 

기네스 와퍼 단품 영양성분은

 

나트륨 : 1140mg

탄수화물 : 안 써있지만.. 추측으로 40g

단백질 : 36g

당류 : 11.9g

포화지방 : 14.3g

 

총 칼로리 : 778 Kcal

 

 

 

오픈해봤더니 까~만 번이!.. 수제버거 느낌도 나고

 

겉에 삐-쭉 나온 베이컨이 아주 매력적이에요 ㅎᴗㅎ

 

 

먹기 좋게 찌부시킨 기네스 와퍼

 

내용물은 기본적으로 와퍼 패티에

 

베이컨, 토마토, 양파, 양상추, 마요네즈, 바베큐 소스로

구성돼있습니다!

 

크기와 두께 모두 다 훌륭하고 구성도 참 알차네요 ㅎᴗㅎ

 

 

총 평

'기존 와퍼들과 느낌이 상당히 다르다!'

 

까만 번부터 이미 상당히 독창적이죠 ㅎㅎ

 

기존의 번과 다르게 훨씬 더 쫄~깃한 느낌이 있었구요

 

쫀득쫀득한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번에서 과연 기네스 맛이 나는가에 대한 답은..!

억지로 느끼면 아주 조금 나는 거 같기도 (⊙_⊙;)

 

빵만 똑! 떼서 먹어봤는데 뭔가 흑맥주 향이.... 기분 탓인가요?ㅎㅎㅎ

 

야채들과 베이컨의 양도 풍부했구요

 

특유의 바베큐 소스! 버거킹에서 처음 맛보는 소스인데

기존의 소스보다 훨씬 더 자극적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이 소스에 굉장히 만족했지만 제 여자친구는

너무 자극적이라고 먹을수록 물린다고 하더라구요 ⊙﹏⊙

 

아무튼! 버거킹의 와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기네스와퍼 말고도

'기네스 콰트로치즈와퍼''기네스 머쉬룸와퍼'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잘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오늘도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 뵐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