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

[야식 추천] 풀무원 얇은피 김치만두와 곰표 밀맥주의 조합 ! (내돈내산)

쩝쩝 박사 2020. 9. 14. 21:03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쩝쩝'박사 입니다 !

 

오늘 준비한 메뉴는 풀무원 얇은피 김치만두와 곰표 밀맥주입니다 !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자연스럽게 야식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

 

제가 소개해 드리는 조합이 야식 메뉴로 딱 적합하다고 생각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먼저 얇은피 김치만두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맛은 김치만두구요 대문짝만 하게 강조하는데 아주 기대가 됩니다 흐흐...

 

뒷 면은 이런식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

저는 흔히들 말하는 '헬창'이기 때문에 성분표를 절 대 지나칠 수 없습니다 !

(지나친다고 안 먹는 거 아닌데..)

 

야식 먹으면서 할 말인가 싶지만... 가끔은... 합법이죠? ㅎㅎ..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 기준 11980원 !

총 내용량 1320g의 100g 기준

나트륨 450mg

탄수화물 17g

식이섬유 3g

당류 3g

지방 8g

포화지방 2.3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7g

칼슘 39mg

철분 1.3mg

총 칼로리 160 kcal !

 

나트륨이 다소 높긴 하지만 살을 찌게 하는 녀석은 아니니까 괜찮고..

 

식이섬유와 소량의 칼슘과 철분도 있고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도 나름 선방했네요 !

 

이렇게 스스로를 위안하며... 본격적으로 조리를 해보겠습니다 ㅎᴗㅎ

 

5가지의 다양한 조리법이 있지만

 

저는 에어프라이기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해보겠습니다 ㅎᴗㅎ

 

냉동보관 식품이기 때문에 에어프라이기에 돌리기 전 어느 정도 해동된 상태로 만들어 주고

 

180도 10분 ! Go Go~

 

 

잘 지져져서 보자 ^-^
오우.. 지져스

짜잔!! 완성됐습니다 ㅎᴗㅎ

 

노릇노릇함이 그림자 때문에... 사진에 잘 안 담겨서 아쉽지만

 

아쉬움을 뒤로한 채.. 얼른 먹어보겠습니다 ^0^

 

내용물은 각종 야채, 김치, 고기, 당면으로 구성돼있어요~

Wow.... 좀 전에 제가 얇은피를 기대해본다고 했자나요

 

기대해도 될 만큼 정말 얇았습니다 ! 월남쌈..까진 아니지만 거의 근접할 정도?!

 

그리고 한 입 베어 물자마자 육즙이 어흑...

 

얇아서 그런지 각종 내용물들이 입안 가득 제대로 퍼지네요

 

은 일반적인 김치만두보다 김치 맛이 훨씬 더 진하고 매콤한 거 같아요 !

 

김치를 좀 많이 볶았나..? 음.. 피가 얇다 보니까 더 그렇게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 ㅎㅎ

 

그래서 맥주 안주로 너무 제격이고 나아가.. 밥반찬도 가능할 거 같은..??ㅋㅋㅋ

 

들어있는 고기의 양과 두께도 괜찮고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상당히 좋고 정말 맛있습니다 :P

 

가격은 CU편의점 기준 3900원 ! 4캔 구입하면 10000원 입니다 :D

만두도 먹었겠다 바~로 입가심으로 이 친구 홀짝 해야겠죠? ㅎㅎ

 

맥주는 투명 유리잔에 마시는 거 국룰 아닙니까?!

 

바~로 따라보겠습니다 !

 

죄송합니다... 얼른 마시고싶은 마음에 흥분해서 그만...

을 평가해보겠습니다 !

 

처음 봤을 땐 겉표지가 막걸리마냥 친근하면서도 투-박한 게

 

카스처럼 보리향으로 꽉 채워진 라거 느낌이 날 거 같았거든요?

 

근데 막상 먹어보니 대표적인 밀맥주 호가든, 블랑처럼 끝 맛에 과일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취  향  저  격

 

정말 맛있습니다 ㅠㅠ 매콤한 음식에 정말 딱일 거 같아요 

 

과일향이 심하게 맴돌지 않고 목 넘김의 끝에 살짝 걸치는 정도라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역시나 여러 과일 추출물이 들어가있네요 :)

 

오늘은 이렇게 야식 메뉴를 추천드렸는데요

 

매콤 짭짤한 김치만두와 씁-쓸하면서도 상큼한 맥주의 환상적인 조합을

 

여러분들도 한 번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 ! :D

 

저 믿고 한 번 드셔 보세요! 

 

다음에 더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뵐게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