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

[제주 애월 맛집] 국내최초! 해산물 패티 전문 수제버거 버거요!

쩝쩝 박사 2022. 2. 13. 00:04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쩝쩝'박사입니다!

 

오늘은 제주에서 굉장히 독특한 수제버거 전문점인

제주 애월 맛집 '버거요'를 리뷰해보겠습니다!

 

국내최초로 가리비 관자와 대게살로 만든

패티를 사용하다보니까

제주도 아니면 절대 못 먹을 것 같아서

제주도 여행 마지막날에 방문했어요!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제주 애월 맛집 버거요

귀여운 거북이 캐릭터가 등껍질 대신

햄버거를ㅋㅋㅋㅋㅋㅋ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딱 눈에 띄는 친구에요 ㅎㅎ

 

보통 햄버거 패티라면 이것저것 섞어 넣다보니

100%인 경우가 매우 드문데

완전 100% 해산물 패티라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해산물 패티를 전문으로 하는 수제버거답게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패티는 하~나도 없고

오로지 연어살, 대게살, 가리비살 패티로 만든 버거뿐이에요!

 

메뉴가 단촐하다보니 확실히

찐 제주 애월 맛집이겠구나 싶었어요 ㅎㅎ

 

 

연어 버거는 품절이라

관자 스테이크 버거와 대게 버거

사이드는 버터구이 관자포 주문했습니다!

 

대게 버거는 14900원

관자 스테이크 버거는 13900원

버터구이 관자포는 7900원

36700원!

그쵸.. 햄버거는 썰어먹는거 아니죠..

버거는 무조건 한입에 먹어야 bb

 

짜잔! 패티 두께 보이시나요..?

 

비싼값을 하는 크기라는 걸 한눈에 알 수 있어요!

 

버거집 바로 앞이 바다라 바다 보면서 먹을 수 있게

야외 테이블도 쫙~ 펼쳐져 있어요

 

하지만 저는 1월 추울 때 간 거라 사진만 찍고

바로 안에서 먹었습니다 ㅎㅎ

 

대게 버거입니다!

 

대게살 패티에 빵가루를 입혀서 튀겨서 만들어진거고

겉바속촉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

 

대게살이 막 뭉쳐져 있지 않아서

대게살 결을 느낄 수 있는..?! 그런 식감이었고

 

살~짝 매콤함이 곁들여져 있어서 느끼하지 않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은 관자 스테이크 버거입니다!

 

이거 진짜 강추...b

대게살은 게살이 펼쳐지는 느낌이었다면

이건 그냥 가리비살이 통째로 우직하게 씹히는 느낌!

 

처음엔 대게 버거를 훨씬 더 기대했는데

양파와 약간 데리야끼 느낌의 소스와 어우러지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은 버터구이 관자포입니다!

 

색다른걸 먹어보고 싶어서 감자튀김 대신

주문했는데 대만족!

 

맛은 버터구이 오징어랑 비슷한데

약간 향이 오묘하게 해산물향이 나는 느낌..?!

 

많이 먹으면 좀 짜고 물릴 거 같은데

버거랑 같이 몇 개 주워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제주 애월 맛집 버거요 야외 풍경

총평

제주 애월 맛집 '버거요'!

 

국내최초로 가리비살과 대게살로 만든 패티를 무기로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다보니까

너무 신선했고 맛도 훌륭했어요!

 

개인적으로 날이 춥지 않을 때 야외 테이블에서

바다 보면서 다시 먹어 보고 싶었고

재방문 의사 100% !

 

 

고기 패티가 아닌 해산물 패티로 만든

수제버거 궁금하시거나 맛 보고 싶으시면

꼭 들려보시길 강추드려요!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