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

[GS25 신상] 추억의 맛! 슈넬치킨 솔직 리뷰!

쩝쩝 박사 2021. 2. 1. 22:48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쩝쩝'박사입니다!

 

PX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국군장병들의 최애 냉동식품 중 하나인 슈넬치킨!

 

GS25에서 정식 발매한다고 하여

최근에 굉장히 화제가 됐었죠~

 

저도 관심이 있었고 GS25에서 우연히

발견하게 되어 바~로 데려왔습니다 ^_^

(저는 의경출신이라 처음 맛봐요....)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냉동보관이고

 

가격은 4800원!

 

PX에선 2300원 정도라고 들었는데

GS25 버전은 양을 조금 더 늘렸다고는 하네요!

 

과연 가성비가 괜찮을지 두고 봐야겠죠~?

 

재미있는 점은 전역맛현역맛이 나뉜다는 점!

 

저는 전역을 했기 때문에 전역맛으로

에어프라이기에 조리해보겠습니다 ㅎㅎ

 

슈넬치킨 조리법

에어프라이기로 170~175도 5~6분!

그전에 속 까지 잘 해동될 수 있게 예열은 필수!

 

아무래도 치킨은 겉바속촉이 생명이기 때문에

에어프라이기 조리는 필수라고 생각해요 ~_~

 

생각보다 양이 꽤 많은 느낌~?

 

혼자 먹어도 부담 없는 양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뒷정리 수고를 덜 수 있게 종이호일을 깔아주고~

노릇노릇해져서 보자 :)

 

노릇노릇 슈넬치킨

크... 에어프라이기는 정말 신입니다..

 

평범한 냉동 치킨도

치킨 집에서 갓 튀겨져 나온 비주얼로 만들어주네요 bb

 

집에 때마침 양념치킨 소스가 있어서.. ㅎᴗㅎ 

 

후라이드만 먹기엔 분명히 아쉬울 테니까

여러분들도 꼭 소스와 같이 드시길 바랄게요!

 

슈넬치킨 한 입 뇸

꽤나 두툼하고 맛있습니다!

 

기존의 후라이드 치킨보다는 후라이드 치킨에 가깝고

 

솔직히 큰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쪼~끔 짜긴 하지만

맛 자체는 괜찮은 편인 거 같아요!

 

양은 혼자 먹기에 딱 좋은 정도!

그 이상 이하도 아닌 거 같아요!

총평

오늘은 GS25 신상 슈넬치킨을 리뷰해봤는데요~

 

맛은 그럭저럭 괜찮지만 양이 적다 보니까

가성비가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음식은 아닙니다!

 

차라리 좀 더 내고

롯데마트에 파는 9900원 통큰치킨을 먹는 게 

훨씬 더 좋은 선택일 거 같습니다 ^_^

 

그래도 매~콤한 핫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이나

슈넬치킨이 정말 궁금하신 분들은

 

딱 한 번 사 먹어보는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