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

[동탄호수공원 맛집] 수제버거 전문점 마일리버거 방문 후기!

쩝쩝 박사 2022. 2. 8. 21:09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쩝쩝'박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동탄호수공원에 위치한 '마일리버거'입니다~

워낙 햄버거를 좋아해서 간만에 동탄호수공원 들린김에 다녀왔습니다!

 

항상 미리 검색하고 후기도 직접 찾아보고 가는 편인데

마일리버거는 후기가 너~무 좋아서 바로 픽!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입구부터 보이는 여러 장식들!

1월에 간 곳이라 아직 크리스마스의 흔적이 남아있네요

매장 크기는 그냥 딱 평균인 것 같아요!

패스트푸드점답게 혼자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주변 곳곳에 스티커들이 굉장히 많네요 ㅎㅎ

버거 종류도 다양하고 사이드 메뉴도 알차네요!

 

무엇보다 제로콜라가 있다는게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워요

계산은 카운터에서 직접 가능하지만

키오스크에서도 가능해요!

 

그림이 뚜렷하진 않지만 나름 결정에

도움을 주는 건 맞는 것 같아요 ㅎ_ㅎ

 

가장 기본인 마일리버거더블치즈버거를 선택!

 

세트로 감자튀김도 주문했기 때문에 찍어먹을 수 있는
밀크쉐이크와
제로콜라도 추가했어요!

 

짜잔! 사진만 봐도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전체적으로 빵이 굉장히 쫄깃하고

패티도 와퍼처럼 고기 씹는 느낌이 난다기보단

완자형태로 돼있어서 햄버거가 너무 부드러웠어요

(저는 씹는 맛을 원하긴 했는데 이 부분은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전반적으로 맛은 굉장히 훌륭했습니다!

 

마일리버거는 가장 기본적인 메뉴답게

야채와 패티, 치즈 등 밸런스가 굉장히 잘 잡혀있었어요~

 

가장 대표메뉴답게 꼭 먹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더블치즈버거답게 모짜렐라치즈가 한가득!

 

저는 개인적으로 야채가 많은 햄버거보단

미국식으로 치즈+패티가 많이 들어간게 좋아서

마일리버거보다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ㅎ_ㅎ

 

캬라멜라이징한 양파도 들어있어서 살짝 달~큰한 맛도

느껴졌어요!

 

감튀에 밀크쉐이크 찍어먹기! 국룰인거 아시죠!?

단짠단짠

 

총평

 

동탄호수공원 맛집 마일리버거!

동탄호수공원 놀러오시게 된다면

한 번쯤은들려보시길 추천하는 곳이에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뭔가 매장 분위기도 아메리칸 느낌이 물씬~

 

패티도 빵도 굉장히 부드럽고

과하게 두껍지 않기 때문에 입을 크게 벌릴 일이 없어서

아직 어색한 연인이나 썸단계에서도

부담없이 들릴만한 곳인 것 같아요

패티가 동그랑땡 식감이라 씹는 맛을 원하시는 분이면

살~짝 비추지만 맛은 보장합니다! b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맛있는 곳으로

찾아뵐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