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

[CU 신상과자] 삼육두유 웨하스 리뷰!

쩝쩝 박사 2020. 11. 10. 02:43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쩝쩝'박사입니다!

 

오늘은 CU 신상과자인

'삼육두유 웨하스'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CU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과자인데요~

 

요즘 CU에서 삼육두유랑 콜라보한 제품이

상당히 많이 나오고 있어요!

 

마카롱, 모찌롤 등등...

 

그중에서도 삼육두유 웨하스가 가장 끌려서

호다닥 데려왔습니다 :D

 

딱봐도 맛있을 거 같지 않나요?!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CU 신상과자 삼육두유 웨하스

가격은 1800원!

 

겉표지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삼육두유만의 느낌을 정말 잘 살린 거 같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모든 일이 잘 되고 건강하시길 빕니다'

 

이 문구가 상당히 따듯하게 느껴지네요 ~_~

 

CU 신상과자 삼육두유 웨하스 영양정보 

탄수화물: 42g

당류: 16g

지방: 14g

포화지방: 13g

단백질: 4g

 

총 칼로리: 315Kcal

 

포화지방이 상당히 높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흉악한 성분이지만

한 두 번쯤은 뭐... ㅎᴗㅎ

 

속표지마저 취저입니다... +_+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이네요!

 

뭔가 기존의 웨하스보다 잘 뜯길 거 같은 느낌..!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잘 뜯기네요 :D

 

여러 질소 과자들과는 다르게

내용물은 꽤나 알찬 거 같아요!

 

12~14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삼육두유 웨하스 단면

 

한입 베어 물었는데..!

 

너무 달다..... ;_;

 

뭔가 두유라고 해서 고소~함을 기대했는데

 

끝 맛에 살짝 두유향이 나면서

간의 고소함은 있지만..!

 

그것마저

단맛에 너무 묻혀버리는 느낌이네요 T_T

 

총평

맛 자체는 없는 게 아닌데

 

삼육두유만의 컨셉을

잘 살리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일단..너무 달아요... ㅠㅠ

 

단맛을 좀 낮춰서

고소함에 많은 비중을 뒀다면 좋지 않았을까...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_;

 

딱히 추천해드리고 싶은 과자는 아니네요..

기존 웨하스가 훨씬 맛있는 거 같아요!

 

 

이만 리뷰마치겠습니다 ^^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뵐게요 안녕~!

반응형